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53
연예

'차이나는 클라스', 편성 시간 변경→시청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5.14 16:2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화요일 밤에 찾아오는 ‘차이나는 클라스’가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1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로 방송 시간을 변경한다. 기존에 방송됐던 수요일 저녁보다 하루 앞선 화요일 밤, 유익한 강연으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화요일 방송분량은 어린이 시청자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일요일 오전 9시 30분 재방송된다.

‘차이나는 클라스’는 방송 시간 변경을 기념해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차이나는 클라스’의 새로운 방송 요일과 시간을 댓글에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화요일 밤으로 방송 시간을 옮긴 후 첫 방송인 19일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외교전문가 문정인 교수가 ‘코로나 이후의 세계, 위기인가 기회인가’를 주제로 급변하는 국제 정세를 진단하고 코로나 이후의 세계 패권을 전망한다. 앞서 문정인 교수가 출연한 ‘미·중 패권전쟁, 승자는?’ ‘이슬람, 테러의 종교인가?’편과 마찬가지로 문 교수만의 날카로운 통찰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차이나는 클라스’는 ‘2020년 지금, 종교의 의미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하는 종교특집을 준비하며 시청자 질문을 접수 받고 있다. 본 방송에서는 각계의 종교 전문가들이 종교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다룰 예정이다. ‘차이나는 클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질문이 채택된 시청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19일부터 새로운 시간대에 찾아오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