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26 02:26 / 기사수정 2007.02.26 02:26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가마소프트(대표 양승춘, www.gamasoft.co.kr)가 개발하고 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가 서비스하는 감성RPG <모나토 에스프리>가 2월 23일(금)부터 유저와 운영자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3일(금)부터 3월 20일(화)까지 진행되는 '네 꿈에 날개를 달아라' 이벤트는 모나토 에스프리의 초보 유저들이 플레이 하게 되는 노비스 캐릭터의 사냥을 운영자가 직접 참여해 도와주고 전직 후부터 50레벨에 달성할 때까지 순차적으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실드라 마을 서쪽 필드에서 진행된다. 운영자들은 노비스 캐릭터를 가진 유저 모두에게 버프와 힐을 제공하며 쉽게 사냥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노비스 레벨 10이 되어 원하는 직업으로 전직을 완료한 후 운영자가 있는 이실드라 마을 서쪽 필드(당고의 집 주변)로 돌아오면 첫 번째 상품인 작은 딱정벌레 날개가 지급되며 전직 후 10레벨을 달성하면 작은 날개를 큰 날개로 교환 받을 수 있고, 50레벨에 달성하면 닌텐도 DS,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내겐 너무 쉬운 이벤트 'NPC 치크를 찾아라'는 마을 중앙 광장에 있는 NPC치크에게 받은 퀘스트를 완료하고 황수정검을 지급받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며 3월 12일(월)까지 진행된다.
한편, 모나토 에스프리는 2월 23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몬스터의 드롭률을 상승하는 패치를 진행한다.
가마소프트 정환경 개발이사는 "공개 서비스가 시작된 후 수렴된 유저 의견을 모아 패치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개발에 반영하고 신규 유저의 원활한 적응을 위해 노력하겠다. 유저와 운영자가 함께하는 이벤트인 만큼 유저들이 더 큰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고 조만간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모나토 에스프리의 이벤트와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www.monatoespr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