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오마이걸이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로 1위에 등극했다. 오마이걸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것과 더불어 음악방송에서 4관왕을 차지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위가 호명되자 오마이걸은 "저희가 '쇼! 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상을 받는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를 믿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천천히 온 만큼 항상 감사한 마음 가지고 오래오래 가는 오마이걸 되겠다"는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미니 7집 앨범 ‘NONSTOP'을 발매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점령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