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NC 다이노스가 새로운 2020시즌 멤버십과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9일 출시한다.
2020시즌 NC 다이노스 멤버십 혜택을 누리고 싶은 팬은 유료∙무료회원과 어린이 회원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유료회원은 3만9000원의 가입비로 멤버십 카드, 배지, 2만5000원 상당의 상품 할인쿠폰을 가입선물로 받는다. 좌석 할인과 우선 예매 혜택이 주어지는 민트 등급으로 시작하며 매월 승급조건을 충족하면 티켓∙상품∙식음료 할인과 선입장 등의 혜택이 더해지는 골드∙네이비 등급이 될 수 있다. 무료회원도 일반좌석 2000원 티켓 할인,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의 혜택을 누린다.
주니어 다이노스 등급의 어린이 회원은 13세 이하만 가입할 수 있다. 7만원의 가입비로 레플리카 유니폼 등의 가입선물을 받고, 창원NC파크는 물론 KBO리그 전 구장 내 지정좌석에 한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2020시즌 멤버십은 새롭게 출시한 NC 다이노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더욱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은 앱 내 바코드를 통해 창원NC파크에서 사용한 티켓∙상품∙식음료 결제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고, 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할인 쿠폰과 이벤트도 알림으로 받는다.
이번 앱에는 홈경기 티켓 예매, 체크인 리워드, 라이브 퀴즈 등 창원NC파크를 찾는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포함돼 있다. 앱에 관람하고 싶은 경기를 설정하면 예매일에 맞춰 티켓 구매 가능 알람을 받는다. 예매 후엔 스마트 티켓으로 편리하게 입장하고, 경기일 티켓으로 앱에 체크인 하면 횟수에 따라 무료 관람권 또는 좌석 업그레이드권을 받는다. 야구장에서는 라이브 퀴즈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5월 9일부터 구글Play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앱스토어(IOS)에서 'NC 다이노스 멤버십'을 검색하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면 된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NC 다이노스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