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0일 오후 6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콘셉트 포토 티저를 선보였다.
화가 르네 마그리트의 ‘이미지의 배반’을 오마주한 티저 사진에는 액자 속 허름한 인형과 함께 ‘이것은 인형이 아니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문장이 담겨 있다. 또, 우측 하단에 빨간색 글씨로 숫자 네 개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해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인형이 이번 콘셉트 포토 티저에도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꿈의 장: ETERNITY’가 지난 ‘꿈의 장: MAGIC’ 앨범을 잇는 이야기라는 점에서 앞으로 공개될 콘셉트 포토와 새 앨범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5월 18일 발매된다. 다섯 멤버는 지난 29일 공개된 새 앨범의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