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7
경제

2020 수능 만점자 8명이 수강…메가스터디 수학 현우진 강사의 스테디셀러 뉴런

기사입력 2020.04.29 16:3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교육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2020 수능 전과목 만점을 받은 15명 중 8명이 현우진 강사의 뉴런을 수강했다고 밝혔다.

현우진 강사의 뉴런은 과목 불문 메가스터디 전 영역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수강하는 강좌이다. ‘뉴런’은 수능적 신경 체계의 확립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수능 수학을 풀어내는 힘, 즉 실전 개념을 형성할 수 있는 강의를 표방한다.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메가스터디 현우진 강사의 뉴런은 수능 수학의 고유명사로 불릴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중학교 때부터 공부 1도 안 한 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수강생은 “다른 강의를 보아도 이해하지 못하고 눈 반쯤 감긴 채로 들었는데, 메가스터디 현우진 선생님 강의는 듣기에 편하면서도 수준 높은 강의를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작년에 현강 들었던 친구들이 메가스터디 현우진 선생님 거 한번 들어보라고 적극 추천하여 강좌를 수강했는데, 평가원의 흐름을 설명해주시면서 다음에는 이제 이 정도가 나올 거라는 걸 납득되게 얘기해 주셔서 좋았다”고 평했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현우진 강사의 2021 뉴런은 달라진 교육과정에 반응하여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현우진 강사의 뉴런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