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27
연예

'집사부일체' 이승기→차은우, 방송편집 미션에 일동 '멘붕'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0.04.25 11:1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멘붕에 빠진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 차은우, 김동현의 ‘예능력’이 공개된다.

지난주 ‘집사부일체’는 ‘방송국 24시 특집’으로 꾸며져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과 일일 제자 차은우, 김동현이 ‘그것이 알고싶다’, ‘SBS 8뉴스’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멤버들은 교양국과 보도국에 이어 이번에는 예능국을 방문한다.


멤버들은 예능국에서 SBS 신입사원 면접 최종 단계인 예능 본부장과의 최종 면접을 앞두고 편집 미션에 도전하게 됐다고 해 관심을 끈다. 미션은 바로 ‘집사부일체’ 오프닝 영상 편집에 직접 참여하는 것. 막막한 상황에 멘붕이 온 이승기부터 철저하게 자기중심적인 편집에 나선 김동현과 차은우 등 다섯 남자의 개성 넘치는 편집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양세형은 편집을 하던 중 자신의 멘트를 듣고 “양세형! 할 말 없음 하지를 마”라며 ‘급(?)’ 자기반성을 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의 편집 영상을 본 CP는 “숨이 멎는 줄 알았다”라며 극찬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스포츠 뉴스 진행, 라디오 수중계 등 ‘SBS 8 뉴스’ 생방송에 도전한 멤버들의 생생했던 현장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