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22
연예

유인영, '굿캐스팅'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우아한 매력

기사입력 2020.04.24 19:30 / 기사수정 2020.04.24 19: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유인영의 '굿캐스팅'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4일 유인영의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지난 22일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온라인 제작발표회 속 유인영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인영은 잘록한 허리와 우아한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원숄더 핑크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자태를 뽐냈다.

손으로 브이(V)와 하트, 총 모양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 중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인영이 출연하는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유인영을 포함해 배우 최강희, 이상엽, 이준영, 김지영, 이종혁 등이 출연한다.

유인영은 극 중 트리플 A형의 소심함을 자랑하는 허당 국정원 요원이지만, 남다른 두뇌 회전력을 지닌 반전 매력의 임예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유인영은 "항상 새로운 캐릭터나 연기에 목말라 있었다. 이번에는 악의가 없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해 행복했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굿캐스팅'은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WIP(더블유아이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