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8.20 16:33 / 기사수정 2010.08.20 16:44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20, 고려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대표이사 박미희)는 김연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yunakim.com)를 20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지난 3개월간 이용할 수 없었던 김연아의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 것이다. 깨끗하고 심플한 구성으로 꾸며진 이 홈페이지는 방문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홈페이지에는 김연아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김연아의 스케이팅 모습과 광고 촬영, 그 밖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고화질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김연아가 직접 글이나 사진을 게시하는 메뉴를 구성하여, 김연아가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메뉴 중, 커뮤니티 게시판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김연아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간단한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커뮤니티 게시판은 회원들이 서로의 정보를 나누고 친목을 쌓을 수 있는 자유 게시판과 팬들이 제작한 영상이나 이미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팬아트 게시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에 열린 '올댓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를 마친 김연아는 현재 캐나다 토론토에서 훈련 중이다.
[사진 = 김연아 (C) 엑스포츠뉴스 DB, 김연아 공식 홈페이지 캡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