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20
연예

음악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 측 "온라인 생중계 결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20 16: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코로나19의 확산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방침에 따라 음악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ve A Nice Day)'가 온라인 생중계를 결정했다.

'해브 어 나이스 데이' 측은 지난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정부 정책 연장에 따라 30일 개최 예정이었던 '해브 어 나이스 데이 #8'의 일정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마지막까지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해브 어 나이스 데이 #8'을 무료 온라인 생중계 페스티벌인 '온 유어 핸드(On your H.A.N.D)'로 전환해 조금이나마 관객 여러분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주최 측은 "2020년 첫 야외 음악 페스티벌이라는 관객분들의 기대를 온전하게 채워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추후 공지될 온라인 생중계 페스티벌 '온 유어 핸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이달 30일로 한 차례 연기한 바 있는 '해브 어 나이스 데이 #8'에는 당초 십센치, 정승환, 소란, 치즈, 권진아, 로코베리, 윤딴딴, 스텔라장 등이 출연할 예정이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해브 어 나이스 데이' 공식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