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0
연예

'고양이 집사' 스틸 공개…집사들과 함께 해 행복한 고양이들

기사입력 2020.04.20 12:56 / 기사수정 2020.04.20 12: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영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의 두 번째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양이 집사'(감독 이희섭)가 집사들과 함께해 행복한 고양이들의 일상을 전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

춘천, 성남, 파주, 부산까지 전국을 누비며 각자의 사연을 가진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를 돌보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낸 '고양이 집사'는 배우 임수정이 고양이 레니로 분해 내레이션에 참여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고양이의 일상 스틸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고양이들과 냥불출 집사들의 아낌없는 사랑 표현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양이 도시락을 배달하는 중국집 사장님의 어깨 위에 편안하게 올라가 있는 고양이부터 바이올린 가게 안에서 더위를 피하고 있는 레드, 당연한 듯 고양이에게 게살을 발라주는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 얌전히 앉아있는 치즈냥이 밥을 챙겨주는 슈퍼 아저씨, 햇살 아래에서 서로의 온기를 나누며 그림을 그리는 고양이와 집사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일상을 보내는 고양이와 집사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고양이 집사'는 5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디스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