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2:12
연예

기무라 타쿠야, 결혼 20년 만에 '♥아내' 쿠도와 애정 사진 공개[엑's 재팬]

기사입력 2020.04.14 10:3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일본 톱스타 기무라 타쿠야가 결혼 20년 만에 아내 쿠도 시즈카와의 애정 사진을 공개했다.

기무라 타쿠야는 13일 자신의 웨이보에 "Happy 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십여 년 전 기무라 타쿠야와 쿠도 시즈카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기무라 타쿠야는 아내의 볼을 사랑스럽게 누르며 행복해하고 있고, 쿠도 시즈카 역시 장난을 받아주며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다.

기무라 타쿠야가 아내와의 애정 사진을 공개한 것은 지난 2000년 결혼 후 무려 20년 만이다. 일본 최정상 아이돌 그룹이었던 SMAP 출신인 기무라 타쿠야였기에 일반 배우나 가수보다 더욱 사생활 공개에 보수적이었던 것.

기무라 타쿠야는 그동안 방송에서 두 딸의 이야기는 전한 적이 있어도 아내 쿠도 시즈카에 대한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기무라 타쿠야가 아내의 50번째 생일을 맞아 과거 행복했던 애정 사진을 공개한 것에 대해 많은 팬들이 놀라움을 표했다.



한편 앞서 기무라 타쿠야의 두 딸 코코미와 코키 역시 부모님의 DNA를 물려받아 연예계에 데뷔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기무라 타쿠야 웨이보, 코코미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