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43
연예

강다니엘 "'안녕, 다니엘' 시즌2, 언제 될지 모르지만 하고 싶어" 속마음

기사입력 2020.04.11 10: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 강다니엘이 시즌2를 향한 바람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F!L(에스비에스 필)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방송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 촬영에서 강다니엘은 “시즌2는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지금 시국이 시국이어서… 만약에 (시즌2가)된다면 칠레 같은 곳에 가서 와인 농장에서 하루 동안 지내보고 싶다”며 “제가 공연 때문에 칠레를 가본 적 있는데 다음 날에 자유로운 시간이 있었다. 칠레 와인을 먹어보고 정원 같은 곳에서 누워 있었는데 너무 너무 좋았다. 나라가 주는 느낌이랑 와인 농장이 주는 풍경과 향기 등 감각들이 달랐다”고 지난 날을 떠올렸다.

이어 “(시즌2에서는) 색다른 것 해보고 싶다”라며 “정장 입고 레스토랑도 가보고 싶다. 제가 한국에서 한 번도 정장 입고 돌아다닌 적이 없다. 제가 아끼고 모아서 제 돈으로 결제한 정장이 있다. 그걸 입고 레스토랑 가서 식사 하고 걸어 다니고 싶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은 “이렇게 정하는 것 보다 문득 생각이 들 것 같다. 활동을 하거나 뭔가를 하다 보면 제 안에 하고 싶은 것들이 생각나지 않을까 싶다. 지금은 정리 되지 않았지만… 시즌2가 언제 될 지 모르겠지만 하고 싶다. 그 때는 캐리어 2개를 들고 가서 사고 싶은 것 사고, 챙기고 싶은 것 챙기고 싶다”고 희망했다.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오는 11일 SBS FiL, SBS MTV 오후 7시 동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SBS F!L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