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49
연예

'비디오스타' 이은 "공개연애로 이름 알려져, 실어증까지 앓았다"

기사입력 2020.04.08 13: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비디오스타' 이은이 솔직한 입담을 발산했다.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4명의 무속인과 노승우 관상전문가, 조남선 풍수지리전문가가 함께한 '고민 해결! 비스 철학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은, 신지, 이채윤, 하지영, 조은나래, 정이나, 써드아이 유림, 다크비 디원·이찬, 하동근이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내 인생, 이렇게 굴곡졌다'는 주제로 MC 박나래와 토크 배틀을 펼쳤다.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이은은 "공개연애로 이름이 뜻하지 않게 알려진 적이 있다. 이제는 극복하고 내 이름을 찾기 위해 출연했다"고 밝혔다.

그는 "과거 실어증을 앓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정말 힘든 시기를 겪으며 실어증까지 앓게 되었는데 그때 밝은 에너지를 가진 김숙 선배를 보면서 많은 힘을 얻었고 열혈 팬이 됐다. 덕분에 실어증을 극복할 수 있었다. MC 김숙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굴곡진 개인사를 밝혔다.


첫 예능 출연임에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솔직 입담으로 매력을 발산한 이은은 방송 활동 외의 유튜브 개인 채널 ‘은타민’을 통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은은 최근 조세호, 이용진, 양세찬, 이진호 등이 소속된 A9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