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성비 좋은 치킨 프랜차이즈 1일1치킨&떡볶이 브랜드가 4월 1일 마천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마천점은 오픈 후 3일간 총 111마리, 하루 37마리 한정으로 1일1치킨&떡볶이의 대표메뉴 ‘오리지널 패밀리’ 메뉴를 방문 포장 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거나 시식할 수 있게 이벤트를 실시했다.
1일1치킨&떡볶이는 가성비 좋은 ‘오리지널 패밀리’와 1인 메뉴 ‘오리지널 콤보’가 가장 인기있는 대표메뉴이며, 1일1 ‘오리지널 패밀리’는 치킨 한 마리, 떡볶이 3인분, 내 맘대로 사이드로 구성된 가성비 메뉴로 22,900원에 가족 단위가 먹어도 넉넉한 양으로 제공된다. ‘오리지널 콤보’는 치킨 반마리, 떡볶이 2인분, 내 맘대로 사이드로 구성하여 혼자 넉넉하게 먹고도 남을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가성비 치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는 세트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에도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폭을 넓혀 단품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품메뉴는 꿀 간장 치킨, 깐풍 치킨, 타바스코 치킨, 타르타르치킨, 시즈닝 등을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1일1치킨&떡볶이는 배달 앱으로 손쉽게 주문이 가능하며 방문 포장도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