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20
연예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김동욱에 기습 키스…기대감↑

기사입력 2020.04.02 13:18 / 기사수정 2020.04.02 13:2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과 김동욱의 골목길 첫 키스가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이 2일 방송을 앞두고, 김동욱과 문가영의 로맨틱하고 첫 키스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동욱과 문가영은 인적이 드문 골목길 계단에 나란히 앉아 있어 이목을 끈다. 문가영은 김동욱의 얼굴을 뚫어질 정도로 빤히 바라보다 김동욱에게 기습적으로 입을 맞춘다. 김동욱은 무방비 상태에서 갑자기 훅 들어온 문가영의 입맞춤에 그대로 얼어붙은 모습이다.

이날 김동욱과 문가영은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감정선은 물론 손끝, 시선 처리, 동선 등을 세세히 체크하고 대사를 맞추며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김동욱은 깜짝 놀란 순간부터 흔들리는 눈동자까지 섬세한 눈빛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문가영은 러블리한 취중 연기와 저돌적인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2일 김동욱과 문가영의 달달한 첫 키스가 심쿵을 유발할 것이다. 동시에 문가영의 아픔을 알고 있는 김동욱과, 그 사실을 모른 채 김동욱에게 마음을 키워가는 문가영의 온도차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