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05
경제

‘웰로’ 스킨케어 디바이스 3종, ‘셀럽뷰티’ MC들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소개

기사입력 2020.04.02 13:1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홈케어 브랜드 ‘웰로’의 스킨케어 디바이스 3종이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 소개됐다.
 
배우 이시영과 개그우먼 김지민은 자신만의 홈케어 노하우로 웰로의 ‘리프텐’, ‘핫앤쿨’, ’페이스 클린’ 제품들을 소개했다.

배우 이시영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홈케어를 통해 피부관리를 해주고 있다고 밝혔는데 웰로의 ‘리프텐’이 그 주인공이다. ‘리프텐’은 초음파 마사지기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 속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의 활동을 촉진하고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는 홈케어 리프팅 기기이다.

또한 개그우먼 김지민은 저자극 클렌징과 함께 장시간 녹화 속에서도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비결로 웰로의 ‘페이스 클린’과 ‘핫앤쿨’을 꼽았다.

‘페이스 클린’은 모공 속까지 클렌징해주는 진동 클렌저 제품으로 실리콘 브러시 헤드를 사용하면 자극 없이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며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높은 클렌징력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핫앤쿨’은 얼굴 부기를 가라앉혀주고 기초 케어 제품들의 기능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주는 기능이 뛰어나다며 강력 추천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김지민이 매일 가방에 넣고 다니며 사용할 정도로 애정템이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셀럽뷰티 MC들은 타사와 비교되는 웰로만의 강점으로 클렌징부터 리프팅에 이르기까지, 고급 샵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홈케어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웰로는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원텍에서 론칭한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로써 보습, 미백, 탄력 등 끊임없는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토탈 스킨케어 디바이스 4종을 출시했다.

‘셀럽뷰티’ MC들이 추천한 웰로의 제품들은 현재 SSG닷컴에서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