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9
연예

이승기, SBS '8뉴스' 일일 아나운서 깜짝 등장→"'집사부일체' 기대" 당부 [종합]

기사입력 2020.03.30 23:35 / 기사수정 2020.03.31 00: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SBS '8뉴스'에 아나운서로 깜짝 등장했다.

30일 방송된 SBS '8뉴스' 말미 김윤상 아나운서는 이승기를 소개하며 "오늘 끝 영상은 특별히 일일 아나운서로 나선 이승기 씨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승기는 "2년 전 뇌종양 수술을 받고 잠시 야구장을 떠났던 프로야구 롯데의 김상호 선수 영상입니다. 오늘 팀 연습경기에서 시원한 두 점 홈런으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김상호 선수 파이팅! 지금까지 일일 아나운서 이승기였습니다"라고 씩씩하게 인사했다.


이승기가 갑작스럽게 일일 아나운서로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어떻게 된 영문인지 관심을 가졌다.

알고보니 이는 SBS '집사부일체' 촬영의 일환인 것으로 밝혀졌다.

김윤상 아나운서는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금 더 특별했던 스포츠뉴스. 매일 하는 뉴스지만 오늘은 정말 새로웠습니다. 이승기님 양세형님 감사해요. 그리고 #집사부일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집사부일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김윤상 아나운서는 이승기, 양세형과 함께 출연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김윤상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