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54
연예

한고은 "결혼 후 오롯이 기댈 수 있는 가족 생겨, 자존감 생겼다" [화보]

기사입력 2020.03.25 09:32 / 기사수정 2020.03.25 09: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고은이 미모를 발산했다.

한고은의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화보와 인터뷰가 ‘여성동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봄을 부르는 여신 미모와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수트와 운동화를 매치해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련미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지는 다른 사진에서 한고은은 화보 장인 다운 포즈와 도회적인 미모가 인상적인 흑백 사진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지난해 한고은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하며 사랑꾼 ‘수고부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결혼 전과 후 가장 크게 달라진 점에 대해 “자존감이 높아진 거, 그리고 오롯이 기댈 수 있는 가족이 생겼다는 점이요”라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스케줄이 없을 때의 일상을 묻는 질문에 대해 “영화나 미드 보는 걸 좋아해요. 남편과 뭐 먹을지 고민하며 맛집 탐방하고, 여행 다니고, 강아지와 산책하면서 쉬엄쉬엄 보내고 있어요”라며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을 전했다.


한고은은 최근 MBN ‘자연스럽게’에 남편 신영수와 함께 출연해 소개팅부터 결혼까지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고은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동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여성동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