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독보적인 저력을 다시금 증명했다.
안예은은 지난날 25일 3집 ‘ㅇㅇㅇ’(이응이응이응)으로 컴백,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인 ‘KAKOTOPIA’(카코토피아)로 활발한 음악방송을 펼친 안예은은 방송과 라디오 등 출연만 했다 하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열렬한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안예은은 ‘ㅇㅇㅇ’으로 대한민국 최대 인디 음악 배급사인 미러볼뮤직 K-INDIE CHART(케이 인디 차트) 1위(2월 11일부터 2월 25일 기준)에 오르며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다운 면모도 뽐냈다.
‘KAKOTOPIA’를 비롯해, ‘빛이라’, ‘문어의 꿈’, ‘배’ 등 수록돼있는 10곡 모두 안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했기에 ‘ㅇㅇㅇ’의 1위 기록이 더욱 큰 의미까지 갖는다.
인기와 관심에 힘입어 안예은은 2020년 팬미팅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으로 가까이에서 팬들도 만난다. 음악과 직접 기획한 팬들과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기프트박스 등 팬들을 위한 알찬 선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안예은은 스트리밍 이벤트와 문어 그리기 경연대회 등 크고 작은 이벤트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 훈훈한 팬 사랑의 정석도 자랑하고 있다.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은 오는 4월 26일 오후 1시 KB아트홀에서 열린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