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35
연예

프로듀서 판다곰, 굿투미츄 '남의 노래 챌린지' 우승…"운이 좋았다"

기사입력 2020.03.19 11:4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이 소속 레이블 굿투미츄(goodtomeetyou)의 ‘남의 노래 챌린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굿투미츄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남의 노래 챌린지’를 개최했다. 이에 판다곰이 집계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해 MD 제작의 기회를 얻게 됐다.

판다곰은 해당 챌린지에서 진저의 ‘T-shirts(티셔츠)’를 선택, 새로운 편곡을 통해 또 다른 느낌의 ‘T-shirts’를 탄생시키며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해당 무대에 대한 정식 음원 발매 요청까지 쏟아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지난 18일 ‘남의 노래 챌린지’ 결과를 함께 확인하기 위해 모인 굿투미츄 아티스트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판다곰은 1등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운이 좋게 1등을 하게 됐다. MD 제작은 대나무 팔찌로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굿투미츄 아티스트들은 다른 이들의 무대 영상을 보며 거침없는 평가와 유쾌한 임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해당 챌린지의 꼴찌를 하게 된 히피는 집시였다의 셉(Sep)은 다른 아티스트들의 ‘일일 매니저’로 벌칙 수행을 할 예정이다.

‘남의 노래 챌린지’는 굿투미츄 소속 아티스트 지바노프(jeebanoff), 히피는 집시였다(Jflow, Sep), 판다곰(Panda Gomm), 진저(g1nger)가 참여해 제비뽑기로 서로의 노래를 뽑아 각자의 색깔로 곡을 재해석해 무대를 공개한 프로젝트다. 지난 4일 굿투미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각 무대를 공개한 후 리스너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셉의 ‘남의 노래 챌린지’ 꼴찌 벌칙 수행 영상은 오는 25일 굿투미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굿투미츄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