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0:40
연예

김사랑,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 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09 10:50 / 기사수정 2020.03.09 11:2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김사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측은 9일 "배우 김사랑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약 1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2만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사랑은 “오밀조밀 앉아서 서로 즐거운 이야기를 마음껏 할 수 있는 일상의 행복이 회복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길 간절히 기도합니다”라며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김사랑은 직접 손소독제를 알아보는 등 적극적으로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공적 이익을 위해 가격 변동 없이 제품을 공급 중인 유통업체를 찾아 기부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유통사 관계자는 “김사랑이 물품 선정부터 기부처 접촉 및 기부 현황 파악 등 모든 과정에 진심을 담아 참여했다. 코로나19의 빠른 안정을 기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달된 물품은 대구지역을 비롯한 전국의 방역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과 개인 위생용품 구비가 어려운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우선 전달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