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22
연예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 …'어나더어스' 7일 개막·뮤직비디오 공개

기사입력 2020.03.03 16: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F뮤지컬 '어나더어스'가 7일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어나더어스'는 미래사회인 2098년 지구에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가 등장하면서 수많은 인류의 목숨을 빼앗아간다. 이에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를 해결할 신약실험에 스스로 지원한 주인공 노아가 동료이자 자신의 연인인 조슈아와 자신의 스승인 사이먼 박사의 행적을 추적하는 도중 조슈아가 남긴 단서들을 하나둘씩 찾는다. '또 다른 지구'라는 지구의 쌍둥이 행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이에 노아가 람과 의기투합해 외부행성으로 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질병에서 자유로워질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생물학자로 실종된 동료 조슈아의 흔적을 찾다가 ‘또 다른 지구’를 발견하는 노아는 김대웅이 맡았다. 사이먼 박사의 아래에서 천체 물리학자가 되어 호미니스를 이끄는 조슈아 역에는 김지유가 캐스팅됐다.


또 다른 지구의 존재를 알게 되어 노아와 함께 의기투합해 이를 찾는 노빌리움 정치가 람 역에는 문성일이 출연한다. 노빌리움의 집사 로봇으로 인간보다 인간을 더 이해하고 있다고 믿는 홍키는 주태윤이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 '어나더어스'는 지난달 22일과 29일, 노아와 조슈아의 듀엣넘버 ‘별들처럼’과 람의 넘버 ‘라메스’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별들처럼’ 뮤직비디오 속에서 노아 역의 김대웅과 조슈아 역의 김지유는 깊이 있는 감정선과 호흡을 선보였다. 29일 공개된 람의 ‘라메스’ 뮤직비디오는 같은 람 역할을 맡은 박한근과 문성일의 서로 다른 음색과 각자의 매력을 보여줬다.


뮤지컬 '어나더어스'의 트라이아웃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한다. 7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어나더어스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