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주식회사'는 오는 4월 1일부터 '신의 탑' 애니메이션이 일본에서 방송된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일본판 '신의 탑' 애니메이션 성우진 3명(밤·이치카와 타이치, 라헬·하야미 사오리, 헤든·오츠카 호추) 을 공개하고, 공식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또한 이날 '신의 탑'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제작 스태프, 주제곡 가수 등에 대해서도 밝히며, 메인 비주얼·캐릭터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이에 다르면 '신의 탑'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감독 사노 타카시캐릭터, 디자인 쿠도 아키히토, 캐릭터 디자인 쿠도 마사시이다.
주제가(오프닝 곡, 엔딩 곡)은 한국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맡는다.
애니메이션 감독 사노 타카시는 "원작 만화가 매우 재미있으며, 그림을 포함해 원작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도록 제작했다. 설정의 복잡성도 있고, 많은 수의 매력적인 에피소드를 TV시리즈로 정리하는게 힘들었지만 시나리오 작가의 노력에 의해 원작의 핵심을 잘 추출했다고 생각한다. 원작 팬들에게도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의 탑' 애니메이션은 한미일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국내 방영일 및 채널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라인 주식회사, 신의 탑 공식 홈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