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4:26
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리얼 커플의 ♥ 포착

기사입력 2020.03.02 09: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앞둔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부럽패치’ 군단의 5인 5색 리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첫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2일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 ‘부럽패치’ 군단의 현실 리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 거대한 카메라 앞에 선 ‘부럽지’ 5MC는 제각기 다른 표정과 분위기를 보여줬다. 트렌치 코트를 맞춰 입고 카메라로 ‘부럽패치’ 군단을 완성했다.

이들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리얼 커플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세 커플의 찐~ 러브스토리를 포착한 순간의 현실 리액션을 보여준다.

두 손으로 턱받침 포즈를 취해 한껏 부러움을 발산하는 장성규, 입을 다물지 못하고 흠뻑 빠져든 장도연, 할말 많아 보이는 허재를 비롯해 궁금증에 반짝이는 눈빛을 뿜어내는 전소미와 라비까지 이들이 본 카메라 속 커플들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초등학교 첫사랑과 10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찐사랑꾼’ 장성규와 365일 연애를 계획 중인 장도연의 티키타카 케미를 볼 수 있을 듯하다.

허재는 실제 연애 중인 아들을 키우며 그들의 사랑이 궁금한 아버지이자 ‘농구대통령’이다. 그리고 진짜 요즘 세대의 연애와 사랑관을 보여줄 전소미-라비의 솔직 입담이 더해진다.

앞서 티저를 통해 세 커플의 파격적인 커플 영상과 이를 보고 충격을 받은 5MC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9일 첫 방송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들이 공개될지 주목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