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56
연예

방탄소년단 뷔, 'ON' 댄스 연습에서 '멜빵+헤어밴드'로 美친 귀여움

기사입력 2020.02.26 13:20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남다른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5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신곡 'ON' Dance Practice 영상이 게재됐다. 올라온 영상에는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공연을 하듯 집중하는 멤버들에게 시선이 쏠렸다. 댄서들과 함께 합을 맞추며 칼군무를 선보였다. 연습임에도 압도하는 분위기가 돋보였다.



그중에서도 뷔는 회색 멜빵 바지를 입고 새하얀 헤어밴드를 착용했다. 여기에 머리까지 묶어 귀여움을 발산했다.

특히 귀여운 복장과 다르게 카메라를 잡아먹을듯한 강렬한 눈빛을 선보인 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귀여워", "눈빛에 저절로 무릎을 꿇을뻔 했다", "절도있는 댄스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ON' 무대를 공개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