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56
연예

트와이스, '코로나19' 확산에 3월 7일·9일 서울 콘서트 취소

기사입력 2020.02.24 15:07

최지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서울 콘서트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취소됐다.

24일 트와이스 측은 공식 SNS에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3월 7일, 8일 예정된 TWICE WORLD TOUR TWICELIGHTS in Seoul 'FINALE'에 대한 취소 공지 안내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공연을 성원해주시고 기다려 주신 많은 팬 분들께 취소 공지를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아티스트 또한 TWICELIGHTS Tour의 마지막 공연으로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던 바 취소로 인해 팬 분들을 뵙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해 큰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와이스 측은 "그러함에도 최근 확산 기로에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추세를 봤을 때, 아티스트와 팬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나아가 많은 인원이 모이는 실내 외 행사를 최대한 자제하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응 관련 정부 방침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 차원에서 공연 취소로 최종 결정을 안내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매하신 티켓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을 포함한 모든 취소 관련 절차는 별도 공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 드리겠다"며 "불편함이 없도록 취소 및 환불 절차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공연 당일 판매 예정이었던 공연 굿즈는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더 좋은 공연으로 안전하게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