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30
연예

이진, 뉴욕 데일리 라이프 공개…패션 컬렉션부터 뉴욕 일상까지

기사입력 2020.02.20 12: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배우 이진의 뉴욕 일상 및 패션 컬렉션 참석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튜브 채널 '클로저(closer)'를 통해 공개된다.

이진은 핑클 멤버로, 그리고 배우로 활동을 이어왔다. 결혼 후에는 '캠핑클럽'을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사랑을 받았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매력을 발산했고 세련된 패션 감각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진은 SNS를 통해 대중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일상에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가운데 뉴욕에서의 삶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진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눈여겨보던 토리버치가 최근 열린 2020 F/W 컬렉션에 그를 한국 대표로 초청했다. 이로 인해 이진의 일상까지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진이 첫 셀럽으로 참여한 유튜브 채널 '클로저(closer)'의 프로젝트에서는 줄리안 무어, 루시 리우 등 글로벌 셀럽들과 더불어 2020 F/W 컬렉션에 참여한 그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진이 추천하는 뉴욕 베스트 스팟, 처음으로 공개하는 그의 옷장 및 뷰티 애정템을 포함한 다양한 뉴욕 데일리 라이프를 공개한다.

이진의 이번 프로젝트는 20일 본편 1회를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총 6편이 공개된다. 유튜브 채널 '클로저(clos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버킷스튜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