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0:53
연예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로 봐야 하는 이유 #3

기사입력 2020.02.19 13:52 / 기사수정 2020.02.19 13:5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4DX 재개봉 소식을 알려 화제다.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더 강력해진 4DX 효과와 만나 26일 재개봉한다. 이번에 재개봉하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는 기존 영화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롭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4DX로 관람해야 하는 첫 번째 이유는 캐릭터들의 활약을 생생하게 볼 수 있기 때문. 조용히 다가와 영혼을 빨아들이는 무시무시한 존재 디멘터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개 시리우스, 늑대인간 루핀 등 캐릭터들에 알맞은 4DX 효과로 이들이 만들어내는 공포와 스릴을 더 생동감 넘치게 드러냈다.

두 번째 이유는 4DX를 통해 극장은 호그와트로, 관객은 해리로 변하는 상상을 누릴 수 있다. 리얼한 4DX 효과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것. 특히 늑대인간에게 쫓기는 긴박한 상황과 구조버스의 급커브 장면, 폭풍우 속 휘몰아치는 퀴디치 경기 등 빠른 스피드가 돋보이는 액션 장면은 4DX의 역동적인 모션체어와 바람 효과를 통해 긴장감을 유발한다.

마지막 이유는 오직 4DX 관람객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 때문이다.

4DX는 관람객들을 위해 두 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째,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 관람객은 티켓 인증 시, CGV 씨네샵 해리포터 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CGV 강변, 대구스타디움, 대전, 동수원, 센텀시티, 송파,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인천, 천안터미널, 천안펜타포트, 청담씨네시티 총 16개 극장에서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둘째는 4DX 티켓을 상영관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전국 36개 4DX 상영관에서 진행되는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개봉일인 26일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로마'와 '그래비티'의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4DX 효과를 통해 더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포스터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