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부자가 한 달 영수증 내역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그리구라 유튜브 채널에는 "그리구라의 한 달 치 영수증 내역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김구라와 김동현의 약 3주치 영수증을 공개한 모습이 담겼다. 김구라는 "녹화가 1월 7일인데 약 3주치 영수증을 뽑아왔다"고 말하며 김동현의 영수증을 공개했다.
김구라는 김동현이 방문한 PC카페, 곰탕집, 마라탕 등 가격과 음식을 소개했다. 이어 김구라의 차례였다. 김동현은 "'퇴촌 농협 협동 조합' 오만원은 뭐예요?"라고 물었다.
김구라는 "퇴촌 농협 협동 조합은 제가 한달에 한 번씩 나눔의 집을 간다. 이옥선 할머니께서 다른 건 안 좋아하시고 다람쥐 그려져 있는 초콜릿 음료를 아주 좋아하신다"고 말했다.
이어 "그 음료가 캔에 들어있는게 있는데 그거를 제가 거기 가면 싹쓸이를 해서 한 30개 정도 사 온다. 그리고 한 분한테는 제가 딸기를 사 간다. 강일출 할머니도 딸기를 좋아하신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나머지 빵집 영수증은 그곳에 계신 스텝들 드시라고 빵을 사간 것이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그리구라' 유튜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그리구라'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