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6
경제

‘토익은 해커스송’ 광고공모전 화제…해커스 어학원, 챔프스터디 수강생 관심

기사입력 2020.02.13 17:4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토익학원, 토플학원, 토익스피킹•오픽 학원, 영어회화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챔프스터디)이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에 이어 두 번째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공모전 시즌 2는 겨울방학 인기강의 마감 속출과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에 대한 큰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챔스스터디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의 토익, 자격증, 공무원 시험 등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에는 1,000명이 넘는 참가자가 지원하며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1,000명의 참가자 중 영예의 1위는 ‘토익은 해커스송’이라는 홍보영상을 출품한 지원자가 가져갔다. 
 
광고공모전 시즌 2는 ‘전 국민이 만드는 해커스송 공모전’ 컨셉으로 진행된다. 지난 시즌 1등작을 활용하여 ‘토익 1위 해커스’를 기발하고 재치있는 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해커스는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내용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강의를 수강하거나 토익 교재를 이용했던 사람, 광고/홍보 분야 진로를 생각하는 사람과 관련 업계 종사자, 대학생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 영상 공모전을 준비하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광고공모전 시즌 2는 영상 부문만 진행되며, 수상자는 총 상금 600만 원과 온/오프라인 광고데뷔 특전이 주어진다. 대상 1팀에는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200만 원, 우수상 1팀에는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선착순 300명)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응모 기간은 3월 2일(월) 자정까지이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의 공모전 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신청서와 작품을 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3, 4월 인기강의 무료예약을 진행 중이다. 강의는 인기가 많아 수강신청 마감이 빠르기 때문에 인기강의 무료예약 제도를 운용해 수강생의 안정된 수강신청을 돕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시 수강신청 우선권과 함께, 수강등록 방법, 배치고사 일정 등 수강과 관련된 안내 메일과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인기강의 무료예약 대상과목은 토익(TOEIC)/토플(TOEFL)/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TEPS)/아이엘츠(IELTS)/GRE/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이며, 무료예약 시 과목별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3, 4월 토익 무료예약 신청 시 3, 4월 종합반 수강료 1만 원 지원권과 ‘한승태&김동영 LC•RC 최빈출 적중예상문제(*PDF)’를 제공한다. 참고로, 2020 토익 시험일정은 2월 29일, 3월 15일, 3월 29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