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05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Serendipity' 1억 3천만 뷰 돌파…팬들 축하 이어져

기사입력 2020.02.13 16:20



방탄소년단 지민의 'Serendipity'가 1억 3천만 뷰를 넘어섰다.

오늘인 13일 빅히트 레이블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Serendipity' Comeback Trailer” 영상이 1억 3천만뷰를 돌파했다.

'Serendipity'는 ‘LOVE YOURSELF 結 ‘Answer'’에 수록된 수록곡으로,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이다.

방탄소년단 완전체가 아닌 솔로곡, 그것도 비활동곡임에도 이와 같은 기록을 달성한 것.

방탄소년단처럼 억 단위 뮤직비디오를 쏟아내는 것이 특수한 케이스, 정식 활동곡 뮤직비디오도 1억뷰가 되는 것은 극히 어렵다.

그런 가운데 수록곡 영상이 1억 3천만뷰를 달성했다는 것은 방탄소년단 지민의 남다른 인기를 대변한다.

이러한 기록 달성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인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 본연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내 일곱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난다. 멤버들의 밝은 표정과 통통 튀는 카툰 느낌의 효과가 어우러져 방탄소년단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 함께 선보인 개인 콘셉트 포토는 캐주얼한 분위기 속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컷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로써 지난 10일 백조를 표현한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흑조와 한 폭의 명화를 연상케 하는 사진, 그리고 오늘 베일을 벗은 컷까지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인 가운데 새 앨범에는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월 21일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레이블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