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55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짧은 하이라이트에도 빛나는 존재감

기사입력 2020.02.12 15:1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조정석의 존재감은 강렬했다.

지난 11일, 2020년 기대작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짧은 영상에서도 숨길 수 없는 조정석의 유쾌한 존재감에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기대감이 수직 상승되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 조정석은 노는 것도, 성적도, 늘 1등만 하는 간담췌외과 교수 ‘익준’ 역으로 분해 99학번 동기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익살스러운 춤 동작을 구사하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새로운 ‘인싸’ 의사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수술실에서는 그 누구보다 진중하고 진지한 의사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담아내며 짧은 영상에서도 유쾌함과 진중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그가 그려낼 첫 의사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배가 시켰다.

이에 예비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다가오는 3월 12일 오후 9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