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06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이 콘셉트 포토서 블루 헤어로 등장하자 난리난 美아이하트라디오

기사입력 2020.02.11 11:01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달라진 헤어컬러가 전 세계 주목을 받고 있다.

11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 채널에는 정규 4집 'MAP THE OF THE SOUL:7'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들의 단체컷은 물론 개인컷들이 담겼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어두운 분위기를 전했다. 안개로 가득한 공간 속에서 검은 날개를 단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시선이 쏠린다.

멤버 중에서도 지민의 달라진 헤어 컬러가 눈에 띈다. 지민은 금발이 아닌 블루 컬러로 변신하며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지민은 팔에 얼굴을 갖다 대며 어딘가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다. 강렬함이 느껴지는 지민의 눈빛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지민의 변신에 주목했다. 특히 최근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미국 아이하트 라디오는 공식 트위터에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리트윗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하트 라디오 측은 "지민의 파란 머리에 대해 잠시 얘기 좀 할 수 있을까요. 왜냐하면 내가 안 괜찮아요"라며 지민의 변신에 대해 감동한 메시지를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아이하트라디오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