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30
연예

펭수 성대모사→‘학교2’ 재연까지…'비스' 심지호, 남다른 예능감 예고

기사입력 2020.02.10 16:30 / 기사수정 2020.02.10 16:33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배우 심지호가 '비디오스타'에서 숨겨둔 예능감과 매력을 뽐낸다.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구민아빠''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김정태, 육중완, 심지호, 일라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숙은 예능이 낯선 심지호에게 "예능 담력을 쌓고 가자"며 무반주 댄스를 요청했다. 김정태 역시 "예능 새내기들이 거쳐야 할 코스"라며 심지호 몰이에 동참했다. 이에 심지호가 귀여운 무반주 댄스를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숙은 심지호에게 '펭수 성대모사'를 추가로 제안했다. 그는 생전 처음으로 펭수의 성대모사를 시도한 데 이어 일명 '인싸포즈'까지 선보여 예능 적응기를 완벽히 소화했다.

한편, 심지호는 드라마 김래원, 하지원, 김민희 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당대 인기 드라마 '학교2' 출연 당시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심지호는 첫 대본을 본 후 "욕 많이 먹겠다" 생각했지만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에 좋은 이야기만 있었다"며 당시 인기를 회상했다. 이에 MC 박나래가 명장면 재연을 요청했고 심지호가 그 당시와 변함없는 외모, 연기력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비디오스타'는 1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