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AB6IX (에이비식스)의 박우진이 남성미 넘치는 거친 매력을 담은 디지털 EP ’5NALLY (파이브널리)’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7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디지털 EP ‘5NALLY’의 박우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박우진은 특유의 강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3장의 사진 중 첫 번째 사진에서 박우진은 흑백 사진을 뚫고 나오는 훈훈한 비주얼로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함이 느껴지는 남성미를 발산하였고, 유니크한 배경의 두 번째 사진에선 가죽 소재의 의상을 입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지난해 11월에 열린 첫 단독 콘서트 무대 사진인 마지막 사진에선 다부진 피지컬을 자랑하며 역동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팬심을 녹였다.
박우진을 마지막으로 멤버별 매력이 담긴 새 앨범 ‘5NALLY’의 개인 콘셉트 사진을 모두 공개한 AB6IX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앨범 콘텐츠들이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멤버들의 5인 5색의 개별 솔로곡을 담은 디지털 EP ‘5NALLY’는 오는 2월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 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