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프린스가 '블랙보리', '석수'로 대표되는 국내 중견 음료기업과 상호 MOU 체결했다.
6일 e스포츠 전문기업 에이피이스포츠는 "'블랙보리', '석수'로 대표되는 국내 중견 음료기업과 'e스포츠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관련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당 음료기업은 APK프린스 선수단 및 경기 관람 및 팬 미팅, 각종 이벤트등에서 e스포츠 주고객층인 2030 세대를 위해 블랙보리, 석수 등 음료 지원에 나선다.
에이피이스포츠와 해당 음료 기업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스폰서십 유치,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이벤트, 상품기획 등 e스포츠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협업한다.
이와 관련 해당 음료기업 관계자는 "에이피이스포츠와 이번 업무 협약으로 e스포츠 주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국내 차음료 및 먹는 샘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창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분야에서 에이피이스포츠와 함께 글로벌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파트너쉽을 맺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피이스포츠 대표는 "에이피이스포츠가 가진 구단 운영 노하우와 대한민국 대표 음료제조업체와 홍보, 마케팅, 이벤트 노하우와 인프라를 더해 eSports를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APK PRINCE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할 것이며 나아가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APK프린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