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3:42
연예

NRG 이성진, 2년만 방송 복귀 예고 "예능 쪽으로 할 듯" [종합]

기사입력 2020.02.04 11:14 / 기사수정 2020.02.04 11:4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NRG 이성진이 2년 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이성진은 지난 3일 네이버 브이라이브 NRG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성진은 "원래 팬미팅을 하기로 했는데 불가피한 상황으로 연기됐다. SNS에 적었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오랜만에 접속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이성진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팬미팅 일정을 연기했다.

2년 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도 털어놨다. 그는 "개인 사정과 불가피한 이유가 있었다"며 "구구절절하게 얘기할 수 없지만 이런 좋은 매체로 소통할 수 있어 기분이 한결 가벼워졌다"고 말했다. 이어 "활동을 확 시작한 것은 아니다. 예능은 아니지만 꾸준히 촬영하는 방송이 있다"며 "방송을 하게 되면 예능 쪽으로 하게 될 것 같다. 요식업, 봉사활동도 생각 중이다"고 밝혔다.

이성진은 1년 만에 SNS를 업데이트 했다. 이에 그는 "기계치라 소홀한 게 아니라 관심이 없다"며 "업데이트할 내용도 없었다. 혼자 이것저것 생각하느라 칩겨생활하기도 했다. 팬들과 소통의 문제가 있었던 것 같아 죄송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유튜버를 할 생각도 있지만 쉽지 않다. 기회가 된다면 좋은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가겠다"며 "어릴 때 건방지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츤데레'였던 것 같다. 팬들과 더 건강하고 웃는 모습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V라이브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