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3:27
연예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첫 단독 예능, 솔직한 모습 발견 할 수 있을 것"

기사입력 2020.02.03 14:2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재중이 단독 예능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3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라이프타임 '트래블 버디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김재중이 참석했다.

'트래블 버디즈'는 김재중이 아르헨티나 현지로 홀로 떠나 동행을 직접 구해 함께 여행하는 독특한 컨셉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기서 김재중은 평범한 여행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재중은 '트래블 버디즈'를 출연한 소감을 밝히며 "실제 제 성격과 TV에서 보여지는 성격 사이 갭이 크다고 생각한다"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재중의 새로운 모습이 영상에서 많이 보여지지 않을까, 그런 의도로 저를 섭외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단독 예능에 도전한 감회도 밝혔다. 그는 "TV에 제 얼굴이 나온다는 게 '정말 기쁘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이야기 했다. 그는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이상, 항상 저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제가 보고 듣고 느낀 걸 솔직하게 보여주는 것, 그리고 거기서 나누는 대화를 통해 저의 솔직함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장이라고 느낀다"고 설명했다.

김재중은 "TV에 앞으로 더 많이 나와서 이런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트래블 버디즈'는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채널에서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