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5:41
게임

페이커부터 테디까지…T1, 새 시즌 앞두고 불꽃연기 선보여 “이번 시즌 이기겠다”

기사입력 2020.02.01 16:03



T1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의 불꽃 연기가 눈길을 끈다.

1일 T1 유튜브 채널에는 “슼생충 | 2020 LCK Spring Split Promo”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한국 영화 역사에 한획을 긋고 있는 명작 영화 ‘기생충’ 패러디 영상이다.

페이커부터 테디에 이르기까지 T1 선수들은 불꽃 연기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기에 참여한 것은 이번에 새로 부임한 김정수 감독도 마찬가지.



김정수 감독은 ‘기생충’ 대표 명대사인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를 패러디해 “너희는 다 계획이 있구나”라는 대사를 소화했다.

전체적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만든 영상, 하지만 새시즌에 대한 각오도 빠지지 않았다.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스타이자 팀의 간판인 페이커는 “이번 시즌, 이길거거든요”라는 짧고 굵은 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큰 변화를 겪은 T1. 이번 2020LCK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다 계획이 있는 팀’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영상은 T1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20 우리은행 LCK 스프링은 2월 5일 수요일 오후 5시 ‘T1’과 ‘담원 게이밍’의 개막전으로 시작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