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23:18
연예

"달려야 해 저 시간을 넘어"…아이즈, 몽환적 감성록에 담아낸 희망 'The Day'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1.31 17:4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즈가 몽환적인 신곡으로 또 다른 감성록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즈의 싱글 3집 'THE:IZ(더 아이즈)'가 발매됐다. 

앨범 타이틀 '더 아이즈'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뜻한다. 이미 알고 있는 대상을 지칭할 때 쓰는 정관사 'THE'를 활용해 K록 밴드로 성장하고 싶은 열망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The Day'는 브리티시 팝 록 스타일로 몽환적인 감성에 세련된 신스 사운드롤 녹여낸 곡이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슬픔보다는 아름답고 찬란하게 그려낸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와 함께 섬세한 보컬이 더해졌다.

지후의 목소리는 "매일 또 태양이 뜨듯이/ 내 맘에 니가 피고 지길 반복해" "아무도 듣지 못해도/ 너만은 이 목소릴 알아낼 거야" "달려야 해 저 시간을 넘어/ 널 만날 곳으로" 등의 앞선 아이즈의 음악과는 결이 다른 내용의 가사를 뱉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미술관에서 촬영했다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호텔리어를 콘셉트로 푸르른 색감의 영상이 더해져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엿보인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The Day'를 비롯해 'Superstition' 'See you(Outro)' 등 총 3트랙이 실려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The Day'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