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7.16 16:4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폐교를 탈출하라!"
모바일 게임을 휴대폰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온다.
온게임넷과 게임데이가 여름을 맞아 모바일 게임 '방탈출 3' 유저들을 대상으로 '방탈출 3 리얼 캠프'를 1박 2일간 진행한다.
'방탈출 3'는 단서를 수집하여 해결하는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이다. '방탈출 3 리얼 캠프'는 '방탈출 3'의 컨셉을 살린 1박 2일 폐교 공포 체험 이벤트로, 폐교가 된 전라북도 익산의 '춘포중학교'에서 오는 31일(토)과 8월 1일(일) 양 일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2명이 한팀이 되어, 게임과 유사하게 꾸며진 6개의 세트에서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고 폐교를 탈출해야 한다. 소름끼치는 공포 방해 공작 속에서 숨겨진 단서를 얼마나 빨리 조합하고 해결해 내느냐가 승부의 관건. 좋은 성적을 거두는 3개 팀에는 총상금 300만 원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온천이 있는 숙소와 식사가 일체 제공된다. 또한, 다과와 함께 레크레이션을 즐기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폐교 탈출 공포 캠프 체험을 원하는 유저들은 오는 25일(일)까지 온게임넷닷컴(www.ongamenet.com)과 게임데이 홈페이지(www.gameday.in)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