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0:08
게임

드래곤플라이, '카르마 리턴즈' 서비스 본격 개시

기사입력 2010.07.14 14:4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 2'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담긴 '카르마 리턴즈'의 주요 게임 컨셉 및 신규 게임 BI, 추가 테스터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

세계 최초의 온라인 FPS로 게이머들의 인기를 모았던 '카르마 온라인'의 고유한 게임성과 주요 게임 컨셉을 담아낼 '카르마 리턴즈'는 FPS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전작이 돌아온다는 설정하에 게임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며, 이러한 게임 컨셉을 신규 게임 BI를 통해 구현했다. '카르마 리턴즈'의 추가 테스터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터 당첨자 명단은 오는 20일 공지될 예정이다.

우선 '카르마 리턴즈'에는 기존 '카르마 2'에서 서비스하던 캐릭터 2종 외에 신규 캐릭터 6종이 추가된다. 새롭게 도입되는 캐릭터는 독일군(AXIS) 진영의 '칼', '군터', '구데리안'과 소련군(ALLIES) 진영의 '아일린', '류바', '쥬코프' 등이며, 병과 및 병과별 무기 제한 개념을 삭제하여 캐릭터성을 강조하고 무기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팀 데스 매치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맵 '홀리그라운드'도 깜짝 업데이트되며, '팩토리', '빌리지', '벙커', '레버러토리' 등 기존에 서비스되던 게임 맵 13종도 스피디한 게임 플레이 구사가 가능하도록 재설계됐다.

이외에도 캐릭터별 차별화된 스킬 시스템과 무게 시스템을 도입하고 무기 및 인벤토리 시스템에도 변화를 주는 등 전작 '카르마 온라인'의 게임 시스템을 충실히 '카르마 리턴즈'에 담아내고 있다.

'카르마 리턴즈' 개발총괄 박재영 실장은 "2002년 출시된 이후 동시접속자 9만 명, 누적가입자 1천 2백만여 명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최고의 FPS 중 하나로 기억되고 있는 '카르마 온라인'이 '카르마 리턴즈'로 새롭게 돌아온다"며 "이전에는 맛볼 수 없었던 스피디하고 다이나믹한 FPS 게임의 재미를 '카르마 리턴즈'를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르마 리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2'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