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46
연예

젝스키스, 팬들과 함께 하는 '옐로우 카페' 오픈…웰컴 기프트 제공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1.17 16:1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하는 팝업 카페 '옐로우 카페(YELLOW CAFE)'를 연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젝스키스의 '옐로우 카페'는 1월 29일부터 2월 9일까지 서울 연남동에 있는 8810 리스트레토 바(월드컵북로6길 88-10)에서 운영된다.

'옐로우 카페'에는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뮤직비디오 현장을 본뜬 콘셉트 공간과 MD 부스가 마련된다. 또한 방문자들에게 웰컴 기프트가 배부된다.

젝스키스와 팬들을 상징하는 '옐로우'로 카페 이름이 지어진 만큼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들에게도 의미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29일 'ALL' 버전과 'YOU' 버전, 2종으로 발매되는 오프라인 앨범은 현재 YG 셀렉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앨범 'ALL FOR YOU'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으로, 한겨울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젝스키스는 'ALL FOR YOU' 발매 이후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고,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월 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월 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