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44
연예

'집사부일체' 신상승형재, 꿀잼 케미 예고…"활약 기대해주세요"

기사입력 2020.01.10 13:53 / 기사수정 2020.01.10 13:53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집사부일체' 신성록,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배우 신성록 새 멤버로 합류할 것이 예고된 가운데, 주요 포털과 SBS 공식 SNS 채널에는 ‘신상승형재’ 신성록,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긴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입생’ 신성록이 먼저 등장했다. 신성록은 “지난 가을에 일일제자로 참여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2020년에는 더욱더 강력한 웃음 보여드리겠다”라며 활기찬 모습으로 셀프캠을 마무리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다섯 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같은 유니폼을 맞춰 입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들은 “2020년에는 ‘신상승형재’로 찾아갑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꿀 조합 ‘집사부일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신상승형재’의 활약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본방사수를 당부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집사부일체' 셀프캠 영상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