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40
게임

씰 온라인, 7월 말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던전 '블루 아이' 공개

기사입력 2010.07.09 16:3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하 요새 컨셉의 신규 던전 '블루 아이(Blue Eye)'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7월 말 업데이트 예정인 던전 '블루 아이'는 씰 시나리오 속 에라스네츠의 예언이 남겨진 쉴츠 최남단 지역으로 총 3개 층의 복잡한 미로 지형이 있으며 최고 300레벨 이상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고 레벨 신규 사냥터이다.

특히 '블루 아이' 던전은 층마다 거미, 해골 인간, 좀비, 펌킨 등 씰 특유의 아기자기한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캐릭터가 일정 거리 내로 접근 시 자동으로 폭발하는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격 패턴을 가진 몬스터가 대거 등장할 계획이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승현 '씰 온라인' 스튜디오장은 "곧 새롭게 등장할 '블루 아이' 던전은 씰 PC 게임 시절 큰 인기를 끌었던 '블루 아이' 요새 지역의 몬스터 컨셉, 타격감 등을 보완한 것"이라며 "오는 7월 말 업데이트 예정인 '블루 아이' 던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오는 16일까지 신규 캐릭터인 '사냥꾼'을 생성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50, 100, 150, 200 등 각 레벨업 목표를 달성하면 방어구 세트 등 게임 아이템, 아이패드, 디지털 카메라, 키보드/마우스 세트 등을 증정하는 '사냥꾼과 떠나는 신나는 여름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