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28
게임

'겟앰프드 하드코어 서바이벌' 오는 22일 大 공개

기사입력 2010.07.09 14:1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가 지금까지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신규 프로젝트 '하드코어 서바이벌'을 발표했다.

'하드코어 서바이벌'은 '겟앰프드'가 2010년 여름을 맞이해 준비한 극비 프로젝트로 오는 22일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며, 업데이트에 앞서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3회 접속 시마다 캐릭터와 액세서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겟앰 프리 패스' 1일 권을 지급하는 '접속만 하면 프리해진다!'와 '겟앰프드'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신규 영상을 카페나 블로그 등의 다양한 사이트에 홍보한 유저 중 총 20명에게 STR+1의 강화카드를 지급하는 '겟앰 홍보 대사를 뽑아라'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온게임넷을 통해 진행되는 'e스타즈 서울 2010 아시아챔피언십 겟앰프드 한국 대표 선발전' 방송 도중 등장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랜덤하게 진행하는 '겟앰 방송을 잡아라!'도 함께 실시된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대전격투 장르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겟앰프드가 더욱 아찔한 액션을 위한 신규 프로젝트 하드코어 서바이벌을 선보인다"며, "7월 22일 선보이는 겟앰프드 하드코어 서바이벌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