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국헌과 송유빈이 뭉친 그룹 비오브유(B.O.Y)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비오브유는 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유)'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My Angel(마이 엔젤)'은 감성적인 선율에 신디사이저를 수용한 댄스팝 곡이다. 특히 '봄이 오면 한뼘이나 자란 나를 봐 / 망설일 순 없지 알려줘 you got me' '눈을 뜨면 그대 있는 곳을 바라봐 / 쏟아지는 빛을 내게 줘 my angel' 등 더 큰 성장을 꿈꾸는 성장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My Angel' 뮤직비디오에는 김국헌 송유빈의 한층 성숙한 매력과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 연습생 시절부터 그룹 활동까지 함께하며 합을 맞춰온 김국헌 송유빈이 비오브유로서 가능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앞으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 이번 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My Angel'과 '시계바늘'을 비롯해 '별, 빛(Starlight)' 'Got Your Back(갓 유어 백)'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등 총 5곡이 실렸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비오브유 'My Angel'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