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41
연예

김희철♥모모 "친한 선후배→최근 만나는 사이"…우주 최강 커플 탄생 (전문)[종합]

기사입력 2020.01.02 08:10 / 기사수정 2020.01.02 08: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2020년 새해 첫 공식 연인으로 등극했다.

2일 김희철 소속사 레이블SJ와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양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다"며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희철 모모는 평소 연예계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잘 알려져 왔다. 지난해 8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으로 불거졌을 때에도 양측 소속사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김희철이 평소 여러 걸그룹 멤버들과 절친한 관계임을 드러내왔던 터라 모모 역시 그가 아끼는 후배 중 한 명인 것이라는 설명이었다. 특별히 모모는 김희철 민경훈이 결성한 듀오 우주겁쟁이의 '나비잠'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출연하며 친분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설은 5개월여 만에 또 한 번 불거졌다. 지난 1일 늦은 밤 불거진 열애 보도에 양측은 "사실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지만 2일 아침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연예계 또 하나의 아이돌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김희철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K팝 대표 아이돌로 큰 활약을 펼쳐왔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끼를 펼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아는 형님' '맛남의 광장' '미운 우리 새끼' 등에 고정 출연하며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모모는 현재 국내 K팝 걸그룹 가운데 가장 뛰어난 활약상을 보이고 있는 트와이스의 멤버로, 팀내 가장 출중한 댄스 실력을 지닌 멤버로 인정받고 있다.

김희철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모모는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3살이다.


김희철 모모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확인되면서 전세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열애설 당시에도 전세계 팬들이 두 사람의 열애설에 주목했던 바 있다. 당시 김희철 모모 열애설은 일본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기도 했다.

평소 친근하고 호감형 연예인인 두 사람의 공개 열애 소식에 수많은 누리꾼들의 축하도 쏟아지고 있다. 특히 새해를 알리는 첫 공식 아이돌 커플 탄생 소식이라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이하 김희철 소속사 레이블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