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5:09
연예

'터치' 주상욱의 마법같은 손길→김보라 화려한 변신

기사입력 2019.12.31 13:51 / 기사수정 2019.12.31 13:5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주상욱과 김보라가 예측불가 첫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월 3일 첫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심혈을 기울여 메이크업하는 차정혁(주상욱 분)과 메이크업을 지우려는 한수연(김보라)의 상반된 모습에 안방극장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차정혁은 완벽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물로 자신의 메이크업 실력에 남다른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이 가운데 아이돌 연습생 한수연이 그의 메이크업에 손을 대며 심상치 않은 갈등을 예고하고 있다. 자신이 해준 메이크업을 지운 한수연을 본 차정혁이 격한 반응으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 첫 방송부터 기대감이 치솟는다.

뿐만 아니라 한수연은 일생일대 중요한 무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 속 어쩔 수 없이 과감한 선택을 결심한 것이라고 해 그녀에겐 어떤 말 못할 속사정이 있었던 것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주상욱과 김보라는 극 중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기류를 자아내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감동과 설렘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오는 1월 3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I, 스토리네트윅스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